12월6일까지 매일아이 홈페이지에 축하 인사나 응원 메시지 남기면 경품 증정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매일유업은 국내 최초 아기똥 상담 서비스인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소비자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부터 12월6일까지 매일아이 홈페이지(www.maeili.com) 이벤트페이지에 아기똥 솔루션 5주년 축하 인사나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일유업 및 계열사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매일포인트 총 80만점 및 키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20일까지 매일유업 페이스북에서는 아기똥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은 유아식 전문 기업 매일유업이 분유업에 대한 사명감을 가지고 지난 2010년 설립한 매일모유연구소 소아청소년과 전문가들이 세심하게 설계한 국내 유일 아기똥 상담 전문 서비스다. 매일유업은 아기똥 상담을 통해 부모들이 아기 건강을 미리 체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아기똥 분석 결과를 제품에 반영해 장 건강에 좋은 영유아 전용 살아 있는 유산균 BB-12 담는 등 모유에 가까운 분유를 설계하고 있다.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간단한 설문과 함께 아기똥 사진을 전송하면 전문의가 직접 상담해 24시간 내에 상담 결과를 제공하게 된다. 2010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로 초보 엄마 아빠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를 모았고 앱은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15만7000명을 돌파하며 아기를 위한 필수 앱으로 각광 받고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