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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유당불내증 고객 대상 공장견학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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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토프리우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 공장견학 실시로 유당불내증 고객 적극 유치


매일유업, 유당불내증 고객 대상 공장견학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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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매일유업은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하다고 느끼는 유당불내증 고객을 대상으로 공장견학과 설명회를 가진다고 19일 밝혔다.

매일유업에서는 우유를 마셨을 때 배가 불편한 증상을 겪는 유당불내증 고객을 위해 2005년부터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우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국내 최초로 만들어 오고 있다.


이번 공장견학은 고객들에게 유당불내증과 락토프리우유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우유의 유당을 제거해 평소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한 고객도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생산과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직접 생산 현장을 방문해 우유배탈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올바른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매일유업은 향후에도 유당불내증 때문에 우유를 잘 못 마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생산과정을 공개함은 물론이고 설명회를 꾸준히 이어나가 완전식품인 우유를 국민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매일유업은 비자들이 본인에 맞는 건강한 우유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방함량을 다양화해 0%, 1%, 2% 저지방 우유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상하목장 63℃ 저온살균 우유를 생산하는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이외에도 소화가 잘되는 우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maeil.lactosefree)에서 유당불내증과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으로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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