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남대, ‘문화예술전문가와 함께하는 문화예술교육’ 개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호남대, ‘문화예술전문가와 함께하는 문화예술교육’ 개강 호남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원장 장석주)이 지난 16일 호남대랄랄라극장에서 2015 문화가있는날 청소년 문화예술교육 탭Tap 탭Tap ‘꽃망울 문화예술학교의 뮤지컬 에듀라마를 통한 진로탐색 프로젝트’를 개강했다.
AD


"문화예술교육원, ‘청소년 문화예술교육 탭Tap 탭Tap’ 프로그램"
"함평 월야중 25명, 직접 기획·제작 작품 11월25일 무대에 올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원장 장석주)이 지난 16일 호남대랄랄라극장에서 2015 문화가있는날 청소년 문화예술교육 탭Tap 탭Tap ‘꽃망울 문화예술학교의 뮤지컬 에듀라마를 통한 진로탐색 프로젝트’를 개강했다.


함평 월야중학교 학생 25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강좌 개강식에서는 공연 창작의 원리와 뮤지컬의 구성에 대해 이해하고, 연극놀이를 통해 마음 열기, 다양한 신체 표현법, 동화 혹부리영감을 상상력 넘치는 즉흥극으로 재구성해 발표했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으로부터 지원 받아 전액 무료로 제공되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은 예술가와 함께 문화예술 장르를 체험하고 학생들이 직접 기획 제작한 작품을 무대에 올릴 수 있도록 진행된다. 학생들의 작품은 오는 11월 25일 무대에 올려 질 예정이다.


한편 호남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은 문화예술 창의인재양성프로그램 ‘창의력과 상상력이 쑥쑥 자라는 다빈치 박물관’과 문화예술 진로체험 프로그램 ‘너의 꿈을 두드려봐 탭Tap 탭Tap 프로그램, 아트힐링캠프, 찾아가는 라디오 프로그램 운영을 비롯해 국가공인 문화예술교육사 양성과정 운영 등을 통해 수준 높은 문화예술 교육을 지역 청소년 및 교육 관계자, 학부모 등에 제공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