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금융투자, 일본주식 온라인 거래 서비스 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하나금융투자, 일본주식 온라인 거래 서비스 개시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일본주식 온라인 거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일본주식 투자는 하나금융투자의 해외주식 거래 계좌만 있다면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통해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HTS 해외주식 시세제공 서비스에 가입하면 11월 말까지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는 투자 판단에 참고가 될 일본 주식시장 2016년 전망과 유망 종목, 주간시황을 HTS와 홈페이지, 모바일홈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해외주식 리서치 자료는 해외주식 거래 계좌가 없어도 열람할 수 있어 해외 증시 및 해외 상장기업에 대해 관심이 있는 많은 투자자들이 최신 정보를 활용할 수 있다.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는 총 75명으로 일본분석팀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인 220개 이상의 해외 상장기업을 커버하고 있으며 해외기업의 실적발표 등 이벤트 발생 시 담당 연구원이 조언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본주식 온라인 거래 서비스에 대한 문의사항은 가까운 영업점이나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해외증권팀(02-785-71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