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은퇴 의사 밝힌 임인스, 타블로와 도플갱어? "본인도 인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은퇴 의사 밝힌 임인스, 타블로와 도플갱어? "본인도 인정" 임인스 타블로.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인기 웹툰 작가 임인스가 은퇴 의사를 밝힌 가운데, 래퍼 타블로와 닮은 외모가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임인스 타블로 닮았다"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속에는 버스 안에서 모자를 착용한 채 귀여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임인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이목구비가 타블로와 상당히 흡사하다.

앞서 임인스는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서 타블로와 전화 연결을 해 "난 타블로와 똑같이 생겼다"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임인스는 14일 네이버 웹툰 '라크리모사' 10화 연재분을 통해 "먼저 책임을 다하지 못해 죄송하다"며 "몸과 정신 건강상의 이유로 더 이상 작품을 이어갈 수 있는 여력이 되지 않아 은퇴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임인스는 지난 2007년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싸우자 귀신아', '싸귀2:퇴마록', '용의 아들 최창식', '라크리모사' 등의 작품을 연재하며 많은 인기를 끌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