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창군 제20회 농업인의 날 행사 대성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순창군 제20회 농업인의 날 행사 대성황 농업인들의 사기진작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제20회 순창군 농업인의 날 행사가 11일 군민복지회관 향토관에서 성대한 막을 올렸다.
AD


"11일 군민복지회관 900여명 참석 화합 다져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농업인들의 사기진작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제20회 순창군 농업인의 날 행사가 11일 군민복지회관 향토관에서 성대한 막을 올렸다.


이날 행사는 곽승기 부군수를 비롯해 이기자 군의회 의장, 최영일 도의원, 양영수 순창군 농업인의날 추진위원장을 비롯해 농민 900여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농업인의 날행사는 농업이 국민경제의 근간임을 인식시키고 농업인의 긍지와 자긍심고취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하는 행사로 이날 행사는 순창군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추진위원회가 주관했다.


1부 행사에서는 기념식과 함께 순창읍 김달수씨, 인계면 한재덕씨, 동계면 장성규씨, 적성면 김학신씨 등 11명이 친환경농업 실천과 선진 영농기술 보급 등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군수 표창을 받았다.


2부는 농업인화합 및 위안행사로 새끼꼬기, 링걸기, 제기차기와 노래자랑 및 공연이 진행돼 모처럼 순창지역 농민들이 서로 정을 나누고 화합하는 자리가 됐다.


곽승기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순창은 친환경 농업을 통한 농업경쟁력 강화를 군의 역점시책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오늘 이 자리에 계신 농민 여러분이 곧 순창의 기둥이고 경쟁력인 만큼 오늘은 모두가 농민으로서 자긍심을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오후 늦게까지 주민들이 서로 어울리며 화합하는 한마당 잔치가 됐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