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입사 희망자 대상으로 외식복합관 홍대점에서 채용설명회 진행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이랜드 외식사업부가 11일 이랜드 외식복합관 홍대점에서 패밀리레스토랑(FR) 운영 매니저 2기 입사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채용 설명회 및 채용 담당자와 함께하는 만찬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랜드 외식사업부 채용 담당자들은 11일 참석자 20여명에게 채용 관련 정보를 전달한 뒤 함께 외식복합관 홍대점에 있는 자연별곡과 로운 샤브샤브, 피자몰을 둘러볼 계획이다. 특히 복합관 견학 후에는 자연별곡 매장에서 함께 만찬을 즐길 예정이다. 자유로운 대화와 구체적인 멘토링을 통해 이번 FR 운영매니저 2기 채용에 대한 입사 희망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외식사업부에 대한 직무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
한편 이랜드 외식사업부는 지방 각 대학에서도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12일 오후 3시 대구 계명대학교 취업지원센터 303호, 13일 오후 2시 광주 전남대학교 도서관 별관 취업강의실2, 18일 오전 10시 부산 경성대학교 상경대학 308호 등에서 약 1시간 30분간 진행한다. 이번 FR 운영매니저 2기 채용 지원은 오는 22일까지 이랜드 채용 홈페이지(www.elandscout.com)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랜드 외식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이랜드 외식사업부 현장 관리직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 보다 실질적인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채용설명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만찬의 경우 예비 지원자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채용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난해 처음 도입했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