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세대 뛰어넘는 감동의 재능 나눔 발표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장흥군, 세대 뛰어넘는 감동의 재능 나눔 발표회 장흥군(군수 김성)은 지난 5일 장평면민회관에서 어르신과 어린이가 함께하는 재능 나눔 발표회를 개최했다
AD


"장평면민회관서 초등학생과 어르신들이 함께 한 재능 나눔 발표회 개최"
"가야금,리코더 연주,사물놀이 등 다채로운 공연과 레크리에이션 가져"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백발의 어르신과 고사리 손을 한 초등학생들이 한자리에서 재능 나눔 발표회를 가져 주위의 이목을 끌었다.


장흥군(군수 김성)은 지난 5일 장평면민회관에서 어르신과 어린이가 함께하는 재능 나눔 발표회를 개최했다.

장흥군보건소는 '2015건강한 학교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신체활동 증진 및 비만예방을 위해 장평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무용 교실을 운영했다.


학생들은 가야금과 리코더 연주, 국악, 창작 사물놀이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쳐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학생들의 발표가 끝난 후에는 경로당 운동교실을 지도하는 건강지도자가 나서 어린이와 어르신이 함께 건강생활체조와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등 세대를 뛰어 넘는 어울림의 시간을 가졌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대간의 공감대 형성과 정서적 교감을 위해 문화소통 프로그램을 추진하는 한편, 어린이와 어르신들의 다양한 건강증진 시책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