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자브라, 블루투스 모노 이어셋 '자브라 스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자브라, 블루투스 모노 이어셋 '자브라 스틸' 출시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덴마크 커뮤니케이션 기업 자브라가 블루투스 모노 이어셋 '자브라 스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자브라 스틸은 건설업과 같이 바람과 먼지가 부는 거친 환경에서 업무를 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작업 시 손으로 휴대전화를 들고 있지 않아도 되고, 연결된 기기와의 최대 30m 거리까지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한다.


버튼은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누르기 용이하게 크게 제작되었고, 이어젤 3세트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이어후크 2종류는 안정적으로 고정된 상태를 유지하게 해준다.


‘자브라 스틸’은 강화 유리의 약 150배 이상의 충격도를 지닌 폴리카보네이트(PC)와 가볍고 단단해 잘 변형되지 않는 강한 내구성의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 등의 견고한 소재로 제작됐다. IP54등급의 방수 및 방진으로 땀과 비를 차단하며, 미군 표준의 기후와 충격 테스트를 통과했다.


조나단 탕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는 "자브라는 그간 다양한 특징을 가진 모노 이어셋 제품을 선보이며 사용자의 비즈니스 환경에 도움을 줬다"며 "이번 자브라 스틸은 차량이나 오피스 내의 사용자뿐 아니라 외부의 거친 환경에서 통화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브라 스틸은 12만9000원에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