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카오 '스페이스닷 키즈', 한국건축문화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카카오 '스페이스닷 키즈', 한국건축문화대상 수상 카카오 제주본사 내 직장 보육시설 '카카오 스페이스닷 키즈'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카카오의 제주 본사 내 직장보육시설 '카카오 스페이스닷키즈'가 2015 한국건축문화대상 국토교통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스페이스닷키즈는 카카오의 제주본사 두 번째 사옥인 스페이스닷투 옆에 위치하고 있다. 총 2만8117㎡에 지상 2층, 연면적 1446㎡ 규모로 2014년 2월 준공됐다.


스페이스닷키즈의 외관은 제주의 오름을 형상화했다. 내부에는 총 8개의 보육실과 영아를 위한 수면실, 영유아를 구분한 2개의 실내 놀이터와 학부모 대기공간, 어린이 도서실, 식당 등이 갖춰져있다.


배은재 카카오 피플앤컬쳐팀 어린이집프로젝트 매니저는 "카카오 스페이스닷키즈는 직원 자녀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도록 모든 교육 환경을 영유아에 맞춰 설계했다"며 "아이들이 창의적인 사고와 타인에 대한 배려심을 갖춘 사회구성원으로 자라고 꿈을 키울 수 있는 교육환경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는 제주본사의 스페이스닷키즈와 함께 경기도 성남시 판교디지털밸리에 위치한 판교오피스에도 두번째 사내 보육시설인 '늘예솔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