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NH농협생명이 오는 16일까지 '2015 대학생 브랜드 마케팅 공모전' 신청 접수를 받는다.
이 공모전은 국내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올해는 브랜드 마케팅 기획안을 공모한다.
공모 주제는 '2030 고객 대상 NH농협생명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전략'이다. 세부주제는 광고, 사회공헌, 보험서비스, 특화상품개발 등 자유롭게 선정해 마케팅 기획서와 요약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www.nh-contest.com)를 통해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1차 합격 8팀은 다음달 초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최종 수상을 정한다. 대상 1팀(장학금 500만원), 최우수상(장학금 300만원) 등이 수여된다. 대상과 최우수상에게는 입사 시 서류전형 가산점도 제공한다. 우수상 2팀, 장려상 4팀을 포함한 8팀에게 총 1200만원의 장학금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공모전을 준비하며 자연스럽게 기업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이어져 매년 공모전 수상자가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고 있다"며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