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티게임즈, '아이러브맞고' 사전예약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파티게임즈, '아이러브맞고' 사전예약 시작
AD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파티게임즈는 자회사인 다다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아이러브맞고 for Kakao'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29일부터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러브맞고는 NHN 한게임에서 웹보드게임을 개발했던 김현수 다다소프트 대표와 NHN, 네오위즈, 넷마블 등에서 웹보드게임을 개발한 이들이 제작에 참여한 게임이다.


게임은 지역을 직접 선정해 토너먼트 형식으로 전국의 유저들과 1대 1로 대결할 수 있는 '전국대전' 모드, 게임 친구가 패한 대전 상대와의 대결 할 수 있는 '복수하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12월 중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맞고'의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신청자를 대상으로 '아이러브커피',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크로스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신청자는 '아이러브맞고'의 게임머니 1000만냥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어 친구 초대에 참여한 유저는 총 4만원 상당의 '아이러브커피',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