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카드, 31일 토요일 도봉산·청계산…트레킹데이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삼성카드는 31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서울 도봉산과 청계산 등산로 입구에서 '삼성카드 트레킹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카드 트레킹데이는 삼성카드로 1000원을 기부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도봉산에서 선착순 200명, 청계산에서는 300명에게 트레킹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트레킹 패키지는 트레킹 백, 일회용 우의, 보틀, 견과류, 초콜릿바, 생수, 물티슈 등 등산에 유용한 물품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카드 트레킹데이는 지난해와 작년 10월에 이어 올해 세 번째 진행되는 행사로, 행사 진행 등산로 입구의 행사 부스에서 삼성카드로 1000원을 기부하면 참여할 수 있다.


카드 기부는 1인 1회에 한해 가능하며, 기부된 금액은 전액 장애 아동을 위한 휠체어, 의족 등 보행보조기 지원에 사용된다.


또한, 행사 현장에서 기부에 참여한 영수증으로 즉석행운권을 추첨해 블루투스 스피커, 극세사 담요 등 경품을 추가로 제공하며, 행사 당일 기부에 참여한 회원 중 11월에 삼성카드를 백만원 이상 이용한 회원 29명을 추첨해 최대 1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