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차별화된 신차 재구매 프로그램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자사 고객 대상 Star Trade-in 프로그램 선보여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에서 기존 소유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매각부터 신차 재구매까지 원스톱 솔루션 제공
기존 보유 차량 매각 후 신차 구입 시 특별 혜택 및 다양한 서비스 제공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3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에서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차 재구매 프로그램인 '스타 트레이드 인(Star Trade-in)'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Star Trade-in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소유 고객이 기존 차량을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StarClass)에 판매하고 자사의 신차를 재구매 시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신차 재구매 프로그램이다.


Star Trade-in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차량 소유 고객이면 누구나 구입 연도, 차량 주행거리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간편하고 믿을 수 있는 매각 프로세스를 통해 기존 고객의 신차 재구매를 지원한다.


고객들은 Star Trade-in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보유 차량 판매 시 메르세데스-벤츠가 보증하는 차량 정보 및 가격 시스템에 기반해 차량 가치를 정확하게 평가, 신뢰할 수 있는 차량의 잔존 가치와 가격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신차 구매 시 특별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Star Trade-in프로그램은 전국 34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및 StarClass 전시장을 통해 문의, 이용하면 된다.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StarClass는 전국 4개 전시장을 운영 중이며 연내 부산, 포항 등 추가 전시장 확충을 통해 전국 네트워크를 강화할 예정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