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선발된 매드패널 30인에게 식사권, 메뉴 품평, 매장 오픈 초청 등 기회 제공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마늘 테마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오는 25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 중 고메(Gourmet)족을 대상으로 매드포갈릭의 메뉴 품평 및 다양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매드패널(MAD Panel)’ 2기 30인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고객 경험 가치를 중시하는 매드포갈릭은 지난 4월 매드패널 1기를 시작으로 입맛 까다로운 미식가들을 뜻하는 고메족을 모집해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매드패널’ 그룹을 운영하고 있으며, 11월1일부터 내년 4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할 예정인 새로운 매드패널 2기 멤버를 모집한다.
매드패널 2기는 오는 25일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dforgarlickorea)으로 참가신청을 받으며, 간략하게 본인이 매드패널이 되어야 하는 이유와 본인이 고메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가장 최근의 본인의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콘텐츠 3개의 링크를 함께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는 이달 29일에 발표된다.
최종 선발된 매드패널에게는 사전 메뉴 테스트, 와인 디너, 신규 매장 오픈 기념 초청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으며, 매드포갈릭은 이를 실제 메뉴 출시 및 서비스 운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최종 선발자들에게는 설문조사 이후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피자와 파스타로 구성된 2인 식사권이 지급된다.
원정훈 엠에프지코리아 마케팅 총괄 이사는 “지난 4월부터 시작한 매드패널은 신메뉴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시 주신 다양한 의견을 많이 반영하고 있고, 앞으로도 매드패널 운영은 물론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끊임없이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