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드포갈릭, 인천송도점 신규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풍성한 메뉴로 인천 지역 내 입맛 사로잡을 예정

매드포갈릭, 인천송도점 신규 오픈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매드포갈릭이 신규 매장인 인천송도점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국내 1위 경제자유구역인 인천 국제도시인 송도에 신규 매장인 인천송도점을 오픈하며 인천 지역 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


매드포갈릭 인천송도점은 112석 규모의 매장으로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센트럴파크푸르지오 C동에 위치했으며 오전 11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총 면적 12만4000여평 (411.324㎡)에 달하는 국내 최초의 해수공원인 센트럴 공원에 인접해 있어 야외 테라스 석에서 센트럴 공원의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인테리어는 마치 와인 케이브 안에서 음식과 와인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하며, 헤링본 스타일로 벽과 천장을 마감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오픈 키친을 통해서 에너지 넘치는 전문 셰프들의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큰 창을 내어 노을 지는 저녁의 자연 경관을 돋보이도록 했다.


매드포갈릭은 인천송도점을 비롯해 최근 새롭게 선보인 부천중동현대점, 광화문D타워점에 이어서 건대 스타시티점을 11월에 오픈한다.


원정훈 매드포갈릭 마케팅 총괄 이사는 “이번 인천송도점 오픈을 통해 많은 인천고객들에게 매드포갈릭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특히 전망이 좋아 가을의 단풍과 낙엽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매드포갈릭의 가을 메뉴 프로모션과 잘 어우러진다”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곳에서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창의적인 메뉴 개발, 고품질의 음식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픈 축하 이벤트로, 고객 20명(10쌍)을 초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는 매드포갈릭 페이스북 (www.facebook.com/madforgarlickorea)을 통해 2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가을에 가득함을 더한 ‘스테이크 퍼프쌈’ 가을메뉴와 와인, 매드포갈릭 베스트 메뉴로 구성된 7만원 상당의 오픈 축하 세트메뉴가 제공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