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야마하뮤직, "음악 전공학생 콘서트살롱 무료 대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야마하뮤직, "음악 전공학생 콘서트살롱 무료 대관" .
AD


음악 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콘서트살롱 무료 대관 이벤트 실시
"학생들 쌓아온 실력 선보일 수 있는 기회"…홈페이지 통해 신청 가능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음악 전공 학생들을 위해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 콘서트살롱을 무료로 대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살롱 무료 대관은 음악 전공 학생들이 가족, 친척, 친지들을 초대해 자신이 쌓아온 실력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야마하 콘서트살롱은 최대 100석 규모의 공간과 풀사이즈 그랜드 피아노 CFX가 준비돼 있으며, 예중, 예고, 음대에 재학 중인 대한민국 음악 전공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대관은 연주 목적에 한하며 운영시간은 평일 및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hamaha.com)에서 대관 접수 후, 메일 또는 유선을 통해 대관이 확정되면 대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야마다 토시카즈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는 "이번 콘서트살롱 무료 대관을 통해 지금까지 공연 기회가 없었던 전공생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실력 있는 음악 전공 학생들에게 연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야마하뮤직코리아는 한국 클래식 음악 발전과 인재양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yamaha.com)를 참조하거나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02-3473-2225~6)로 문의하면 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