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남시 '서울 ADEX 2015' 행사서 홍보관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성남시 '서울 ADEX 2015' 행사서 홍보관 운영 아덱스 행사에 설치될 예정인 성남시 홍보관 조감도
AD


[아시아경제(성남)=이영규 기자] 경기도 성남시가 이달 20일부터 25일까지 수정구 심곡동 서울공항에서 열리는 '2015년 서울 ADEX 국제항공우주ㆍ방위산업 전시회'에 홍보관을 개설, 운영한다.

아덱스 행사에 참여하는 지자체는 성남시가 유일하다. 성남시 홍보관은 아덱스 주 출입구 우측에 50㎡ 규모 조립식 컨테이너 건물형태로 차려진다.


성남시 홍보관은 ▲성남시 어제와 오늘, 관광명소 사진전 ▲대형 멀티비전으로 보여주는 성남시 ▲중소기업제품 3D체험ㆍ전시관 ▲관광명소 가상현실 체험관 ▲성남FC 사진ㆍ용품 전시관 등 모두 5개 테마로 운영된다.


특히 성남시는 오는 24~25일 이틀간 진행되는 '일반 관람일'에 성남FC 홍보 이벤트를 마련한다. 방문객들에게는 성남FC 사인볼과 축구관람 티켓이 무료 배포된다. 성남시는 행사장 방문 편의 제공을 위해 성남시티투어 버스의 운행코스를 24~25일 이틀간 '아덱스 행사장~남한산성~판교박물관'으로 바꿔 운행한다. 하루에 2대가 운행되며, 이용 요금은 1만원이다.


성남시 관계자는 "아덱스는 세계 32개국 386개 업체가 참여해 F-22 등 첨단 전투기와 지상 무기, 무인기, 각종 지원 장비를 전시하는 행사"라며 "이번 행사에는 25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돼 성남시 홍보관 운영은 지역 홍보 효과 배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