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흥 해창만에서 락 페스티벌 열려요”

시계아이콘00분 4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최경필]


인디밴드 공연…뮤직댄스·불꽃놀이…캠핑요리 경연도

깊어가는 가을밤 고흥군 해창만 오토캠핑장에서 인디밴드들과 함께 펼치는 락(Rock) 페스티벌이 열린다.

고흥군은 “가족형 휴양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해창만 오토캠핑장에서 17~18일 '2015 해창만 캠핑 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락 페스티벌은 캠핑장에 들어선 글램핑장 개장을 기념하고, 캠핑장이용 홍보와 함께 관광자원으로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페스티벌 첫날인 17일 오후 5시 어울림마당을 시작으로 6시 개막식에 이어 몽키비츠, Amor Fati, 에이드머신, 비비디바 등 인디밴드들의 메인공연과 DJ 빅사이즈크루가 진행하는 신나는 뮤직댄스가 불꽃놀이와 함께 가을밤의 열정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18일에는 지역특산품인 전어와 바지락을 이용한 캠핑요리 경연과 낚시대회가 진행된다. 이곳에서는 지역주민들이 직접 생산한 재료로 요리한 착한 먹거리를 쿠폰을 활용해 저렴하게 맛볼 수도 있다.


특히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는 가을 전어구이와 회무침, 바지락전과 회무침, 유자향주, 어린이 퓨전음식으로 유자피자, 유자아이스크림, 치킨 등 풍부한 먹거리가 마련돼 있다.


또 고흥 쌀을 이용한 퓨전떡 만들기, 석류청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캠핑객뿐만 아니라 일반 관람객들도 참여할 수 있다.


새로 마련된 고급 캠핑시설인 글램핑장 14동도 선보인다. 군 관계자는 “글램핑장이 들어서면 머물다 갈 수 있는 관광 휴양지가 조성돼 가족형 휴양지로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포두면 해창만 간척지 수변공원에 조성된 해창만 오토캠핑장은 아름다운 경관과 더불어 내수면에 배스·붕어·숭어 등이 많아 낚시객 및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락 페스티벌 참가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고흥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또는 고흥군청 문화관광과(061-830-5347)로 문의하면 된다.


“고흥 해창만에서 락 페스티벌 열려요” .
AD




최경필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