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톡톡 튀는 ‘청소년 UCC 공모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장흥군, 톡톡 튀는 ‘청소년 UCC 공모전’ 개최 장흥군(군수 김성)은 오는 31일까지 초·중·고 재학생과 만 7세~18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AD


"오는 31일까지 초·중·고 재학생과 청소년 대상 UCC 영상 공모 개최"
"장흥군을 알릴 수 있는 에피소드, 문화행사 등 창의적인 영상 응모 가능"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장흥군(군수 김성)은 오는 31일까지 초·중·고 재학생과 만 7세~18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품주제는 장흥군과 관련된 특별한 에피소드나 숨은 명소, 상징, 문화행사 등 장흥을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영상이면 된다.

1인 또는 1팀 당 2작품 이내로 출품이 가능하고 30초에서 3분 이내의 단편영상 형태로 제작해야 한다.


심사기준은 주제와의 연관성, 내용과 소재의 참신성, 기술적 완성도, 영상미 등으로 상업목적과 저작권을 침해하는 작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


시상은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으로 순위에 따라 각 20만 원, 15만 원, 1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영상물과 함께 참가신청서, 이용 동의서 등을 작성해 이메일(7755336699@hanmail.net, dkstnr44@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장흥군은 입상한 작품을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게시하는 등 공적인 홍보의 용도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