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하이닉스, '사랑의 알뜰 바자회' 개최…수익금 기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SK하이닉스가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사랑의 알뜰 바자회'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바자회 행사는 13일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SK하이닉스 청주사업장 기숙사 문화센터에서 기숙 임직원과 청주사업장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열린다. 기숙 임직원의 기증품 200여점과 문화센터 쇼핑몰 내 입점 업체의 지원을 통해 마련된 할인 상품 150여점이 이번 바자회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본인이 직접 판매에 나서는 것도 가능하고, 근무시간 등의 이유로 참여가 어려운 임직원을 위해 기숙사 사감실을 통한 간접 판매도 지원한다.


SK하이닉스는 물품 판매 수익금과 바자회 자율 성금함 모금액, 별도로 마련된 기숙사 자치회 지원금 등 전금액을 불우시설에 기증할 예정이다. SK하이닉스 청주사업장은 지난해에도 바자회를 통한 성금을 지역 불우시설 난방비로 전달했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사랑과 행복을 나누고자 하는 임직원의 마음이 차가워지는 날씨에 따뜻함을 더하기를 기대한다"며 "SK하이닉스는 앞으로도 구성원과 주위 불우 이웃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나눔 문화를 넓혀가겠다"고 설명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