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트릿츄러스, 바삭한 츄러스로 만든 ‘츄로 핫도그’ 3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스윗 칠리덕’, ‘크레이지 칠리덕’, ‘치즈덕’ 총 3종으로 식사대용으로 좋아


스트릿츄러스, 바삭한 츄러스로 만든 ‘츄로 핫도그’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스트릿츄러스가 핫도그 빵 대신 갓 튀겨낸 츄러스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살린 신개념 핫도그 ‘츄로 핫도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츄로 핫도그는 ‘스윗 칠리덕’, ‘크레이지 칠리덕’, ‘치즈덕’ 등 총 3가지이다. 스윗 칠리덕은 양파와 피클, 스위트 칠리소스와 치즈소스를 넣어 매콤달콤하며, 크레이지 칠리덕은 매운맛의 칠리소스를 사용해 강렬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치즈덕은 고소한 크림치즈와 치즈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치즈 맛이 특징이다.


츄로 핫도그는 일반적인 핫도그 빵이 아닌 스트릿츄러스의 시그니쳐 메뉴인 츄러스로 육즙 가득한 소시지를 감싸 만든 핫도그라 고소하면서도 바삭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시지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물에 데쳐 사용함으로써 칼로리와 느끼함은 줄이고, 츄러스와의 조화로운 맛을 살렸다. 두툼한 소시지와 핫도그 용으로 더 크게 개발된 츄러스가 어우러져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소상우 스트릿츄러스 대표는 “이태원 경리단길의 줄 서서 먹는 츄러스 열풍의 주역인 스트릿츄러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또 한번의 특별한 맛을 선사하기 위해 평범한 빵 대신 귀리, 호밀 등 7가지 곡물의 영양이 가득한 바삭한 츄러스로 소시지를 감싼 ‘츄로 핫도그’를 출시하게 됐다”며 “올 가을, 츄로 핫도그가 선사하는 특별한 맛과 함께 든든하게 천고마비의 계절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츄로 핫도그 3종의 가격은 스윗 칠리덕 3800원, 크레이지 칠리덕 3800원, 치즈덕 4300원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