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유 열애 사실 인정, 장기하와 2년 째…어떤 점에 반했을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이유 열애 사실 인정, 장기하와 2년 째…어떤 점에 반했을까 장기하 아이유. 사진= 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홈페이지
AD

가수 장기하와 아이유가 2년 째 열애 중이라고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아이유는 8일 오후 공식 팬 카페를 통해 "만난 지 2년 가까이 돼 간다"며 장기하와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아이유는 장기하에 대해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고 제가 첫눈에 반했다.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친구"라며 "좋고 싸우고 섭섭해 하고 고마워하고 하는,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다. 갑작스럽지만 공개 연애를 시작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일단 나는 당장의 내 일을 씩씩하게 하고 있겠으니 나 때문에 오늘 하루 힘들지 않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팬들에 대한 애틋함을 전했다.

장기하도 이날 장기하와 얼굴들 팬 카페에 "아이유씨랑은 2013년 10월 제가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 초대석에 출연했을 때 처음 만났다"며 "그때 대화를 나눠보고 저는 '이 사람 정말 멋진 사람이구나'라고 느꼈다"고 밝혔다.


아울러 "나중에 이야기를 나눠보니 아이유씨 역시 저를 좋게 봐 주었더라"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지 벌써 2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다"고 아이유와 연인 관계로 발전된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아이유에 대해 "나에게는 아주 고맙고 소중한 사람. 힘들 때 가장 큰 의지가 되어주는 마음 따뜻한 벗이고 살아가는 데 있어서나 음악을 하는 데 있어서나 배울 게 정말 많은 친구"라며 "나랑 아이유씨를 아껴주시는 분들이 걱정하시는 일 없도록 앞으로도 사이좋게 잘 만나겠다. 서로 격려해 가면서 전보다 더 좋은 음악 만들겠다,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마무리했다.


한편 같은 날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트리 측과 장기하의 소속사 두루두루amc 측도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