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비케이, 반값 할인 '코리아 그랜드세일'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디비케이, 반값 할인 '코리아 그랜드세일'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디비케이는 오는 31일까지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인 '코리아 그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직접 제조한 제품에 대해 다른 유통단계 없이 직영 온라인 쇼핑몰 '듀오백스토어'에서 바로 판매해 할인율을 높였다.

듀오웨이브(DW-A200T)는 10월 내내 한정 수량 없이 5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듀오웨이브는 목받침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장착하여 동영상 강의 시청, 영화 감상 등에 특화 된 제품이다. 블루투스 기능을 활용해 휴대폰, 노트북 등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디비케이는 그 외 대표 제품에 대해서도 한정 수량에 대해 50% 내외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판매한다. 매주 추가 된 신규 수량과 새로운 품목으로 총 3회에 걸쳐 반값 할인 기획전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첫 주에는 아동용 의자 듀오백 듀얼린더를, 둘째주에는 차량용 듀오백을, 셋째주에는 성인용 듀오백 의자를 할인 판매한다.


김병곤 디비케이 국내영업본부장은 "제조사가 직영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하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디비케이의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고 말했다.


디비케이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는 할인 외에도 텐터치 핸디형 마사지기 증정, 옵션 업그레이드, 추가 할인 쿠폰 제공 등의 부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듀오백스토어(www.duoba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