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촌치킨, 1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교촌에프앤비㈜는 7일 여의도 콘래드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1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브랜드 대상은 혁신성, 리더십, 평판을 기준으로 한 소비자연구원의 기초자료조사를 바탕으로 부문별 후보 브랜드를 1차적으로 선정했다. 올해는 특별히 중국 소비자 현지 사전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확장했으며, 이후 8월 10일~18일까지 총 9일에 걸친 전국 소비자투표 및 심의위원회 최종심의를 통해 수상 브랜드를 확정했다.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15세 이상을 대상으로 진행한 전국 소비자투표는 총 104만573건의 참여가 발생한 것으로 집계됐다.


'중국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중국 언론사인 인민일보의 온라인,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8월 10일~18일까지 중국 소비자 투표를 진행 후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한편, 교촌은 수상 기념으로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교촌 홈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1년동안 교촌치킨을 일주일에 1회씩 즐길 수 있는 기회를, 2등 당첨자에게는 1년동안 매달 1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총 13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