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여행 준비 '한번에'

시계아이콘01분 0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 오면 여행에 필요한 항공권은 물론 숙박과 관광지 할인, 렌터카, 해외 와이파이 등 여행에 필요한 준비가 한 번에 해결된다.


제주항공은 항공권 외에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과 예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여행사에서 여행상품을 구매하지 않고 개별적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자유여행객(FIT?Free Individual Tourist)를 위한 서비스를 크게 확대했다.


제주항공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호텔정보를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는 '호텔엔조이'와 '아고다', '재패니칸' 등 숙박예약 전문업체 두 곳과 제휴해 서비스를 하고 있다.

괌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호텔엔조이에서 레오팔레스리조트 괌(Leo Palace Resort Guam)을 특가로 제공한다. 숙박예약은 이달 30일까지다.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호텔엔조이에서 예약하면 레오팔레스리조트 괌의 수페리어 가든뷰 객실을 9만9000원(세금, 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특가혜택은 숙박일을 기준으로 이달 1일부터 11월30일까지다.


또 제주항공 승객은 11월1일까지 홍콩 오션파크에서 탑승권을 제시하면 현장에서 핼러윈대축제 입장권을 1인 최대 4매까지 12%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홍콩 오션파크 레스토랑 및 기념품 가게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제주렌트카와 렌털카스닷컴 등 렌터카 업체도 홈페이지에 입점시키고 승객 편이 확대에 나섰다.


해외 와이파이 라우터도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후 인천과 김포, 김해공항에서 출국 전 수령하고, 귀국 후 반납할 수 있다.


일본을 기준으로 하루 이용료 7000원대에 이용할 수 있어 데이터로밍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명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이달 20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와이파이 라우터를 예약하면 매주 10명씩 총 40명에게 다음 해외여행시 같은 금액 만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선물로 준다.


여행자보험도 국내외 여행객이 가입할 수 있도록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 승객은 수많은 여행사이트를 검색하지 않아도 항공권 예매 후 숙박, 렌터카,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한 곳에서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탑승객을 대상으로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해 할인 혜택을 주는 등 자유여행객의 여행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