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어코리아, 고어텍스 쾌적체험 원정대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고어코리아, 고어텍스 쾌적체험 원정대 성료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고어코리아는 소비자가 고어텍스 제품의 성능과 쾌적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015 고어텍스 쾌적체험 원정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고어코리아는 고어텍스 제품의 차별화된 쾌적함과 기술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25명의 참가자를 선발해 원정대를 구성,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설악산 등지에서 가상현실체험, 등산체험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참가자들은 강의를 통해 얻은 아웃도어 활동에 맞는 쾌적함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우천, 강풍 등 실제 야외 활동 시 경험하는 다양한 기후환경을 입체적으로 구현한 ‘악천후 가상 현실 체험관’에서 고어텍스 제품을 착용, 제품의 쾌적한 기능성을 직접 체험했다. 더불어 제품의 방수 및 방풍 기능을 체험하는 ‘방수·방풍존’, 습기가 고어텍스 제품을 통해 배출되는 것을 직접 체험하는 ‘투습존’에서 ‘비바람 속 암벽타기’ 등 다양한 주제의 체험 및 게임 이벤트를 진행, 제품의 차별화된 기능성을 더욱 흥미롭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전달해 관심을 모았다.

이 외에도 가장 오래된 고어텍스 의류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의류를 전시했으며, 1976년부터 이어져 온 고어텍스 의류의 역사를 소개했다. 또한 500시간 세탁한 원단의 방수성 테스트를 직접 선보이는 등 고어텍스 제품의 철저한 품질관리 및 올바른 세탁법을 알리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 더불어 실제 설악산 울산바위 등반을 통해 쾌적한 산행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진행됐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