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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찾아가는 정보보호'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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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B국민은행은 기업체를 직접 방문해 무상으로 개인정보보호 교육 및 노하우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정보보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업체를 찾아가 개인정보보호의 이해, 정보보호 준수사항을 교육하고 정보보안 정책 가이드를 소개하는 방식이다. 정보보호 경험이 풍부한 실무자의 노하우를 전파하는 캠페인으로 전국의 모든 영업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개인정보보호법상 통신판매업, 병원, 서비스 업종 등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모든 기업체는 개인정보의 적정한 취급을 위해 임직원에게 연 1회 이상 정기적으로 개인정보보호 교육을 실시해야 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개인정보보호법 준수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체의 정보보호 체계 확립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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