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넷마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다운로드 100만건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넷마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다운로드 100만건 돌파
AD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이 출시 5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9월 22일 출시한 '백발백중'은 1일 기준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11위, 인기게임과 신규인기무료 게임 1위를 차지하고, 애플앱스토어에서는 최고매출 8위, 무료게임 1위에 올랐다. 또, 출시 후 48시간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만 건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달 26일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넘겼다.


넷마블은 '백발백중'의 인기 요인으로 조작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고 슈팅게임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타격감과 박진감을 온라인 슈팅게임 급으로 끌어올린 데 있다고 밝혔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슈팅게임이 자리잡지 못한 국내 모바일게임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둬 고무적"이라며 "지금 같은 흥행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이달 초 용병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1일부터 6일까지 대전모드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총기성장카드, 게임재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또한 무한모드 3,6,9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최대 50 다이아와 1만 골드를 지급하며, 여성 캐릭터인 아이린 스킨을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