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너스가구가 지난 9월 실시한 가구대전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10월에도 가구대전을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연장진행하는 가구대전에서 아너스가구는 지난 9월 한정수량으로 할인 판매했던 10자에서 13자 사이의 붙박이장 제품을 5~6개 더 추가해 선보일 예정이다.
1인 한정상품인 10자~13자 사이의 붙박이장 제품을 최저가격인 90만원 대부터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싱크대 등 주방가구 무료철거와 무료배송설치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붙박이장 및 슬라이드 붙박이장 구매 고객에게는 옷걸이 10pcs가 제공되며, 싱크대 구매고객에게는 8pcs의 락앤락 양념통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아너스가구에서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는 문화상품권 2만원 상당 제공의 포토후기 이벤트와 붙박이장 직접 실측 시 2단 소서랍장 증정이벤트도 연장 진행된다.
아너스가구 관계자는 “지난 9월의 이사철 가구대전 시행 결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10월에도 연장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기존의 이벤트를 비롯해 신규회원으로 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1만원 적립금 혜택과 4인 이내의 매장 계약 고객에게 1층 보니떼 커피숍에서 커피 및 음료를 제공하는 등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가을 이사를 계획하거나 신혼가구를 준비한다면 정직하고 실속 있는 아너스가구의 이번 가구대전의 기회를 통해 붙박이장과 싱크대 등 다양한 가구를 마련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20년 전통의 붙박이장과 슬라이딩 붙박이장, 미러붙박이장, 씽크대 등 맞춤가구 전문제조기업 아너스가구는 고객이 요청하는 맞춤제작으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추가 구성이 없는 한 기본 구성만으로도 실용적인 구성 및 알찬 구성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