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패션그룹형지, 신상품 최대 50%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패션그룹형지, 신상품 최대 50%할인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패션그룹형지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10월1일부터 가을 신상품 할인행사에 들어간다고 30일 밝혔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등 여성복은 신상품 일부 품목에 한해 40~50% 할인을 실시하고, 와일드로즈와 노스케이프는 가을 신상품 전품목을 30% 할인하는 등 5개 브랜드 전국 1100여개 매장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캐주얼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신상품 베스트 ,티셔츠, 팬츠를 50% 할인하고, 주말 드라마 '엄마' 제작지원을 기념해 가을 코트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컨템포러리 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는 가을 신상품 일부 품목에 한해 50% 할인을 실시하고, 프렌치 감성캐주얼 샤트렌은 신상품 블라우스, 티셔츠, 팬츠 구매 시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여성전문 애슬레저를 지향하는 와일드로즈 및 토털 퍼포먼스 아웃핏 노스케이프는 가을 신상품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10월1일부터 10월14일까지 2주간이며, 브랜드 별로 행사시작 및 종료일이 상이한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