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OA 설현, SK와이번스 홈경기 시구 나선다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AOA 설현, SK와이번스 홈경기 시구 나선다 설현. 시진=SK 와이번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AOA의 '대세' 설현이 프로야구 SK 와이번스의 홈경기 시구를 한다.

설현은 25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구 문학구장)에서 열리는 SK 와이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 시구자로 선정됐다.


설현은 2012년 데뷔한 8인조 걸그룹 AOA의 멤버로 올 여름 상큼 발랄한 댄스곡 '심쿵해'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설현은 영화 '강남 1970'과 KBS2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등 다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연기돌로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SK텔레콤을 비롯해 식품 패션 뷰티 게임 쇼핑 등의 모델로 활약하며 광고계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설현은 "SK텔레콤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많은 분들께 큰 사랑을 받았는데,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시구까지 맡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 팬 여러분들께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설현이 속한 AOA는 현재 아시아 활동 준비 및 국내 개별 활동에 한창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