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朴대통령, 추석 맞아 대국민 메시지 "새 도약 위해 더욱 노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朴대통령, 추석 맞아 대국민 메시지 "새 도약 위해 더욱 노력" 박근혜 대통령은 25일 추석연휴를 앞두고 공개한 동영상 메시지를 통해 경제 재도약에 더욱 매진할 것임을 밝혔다.(청와대 홈페이지 동영상 캡쳐화면)
AD

[아시아경제 신범수 기자] 박근혜 대통령은 추석연휴를 앞둔 25일 동영상 메시지를 통해 국민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박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 홈페이지, 대통령 공식 페이스북 등에 올린 메시지에서 "올해도 나라 안팎으로 많은 일이 있었지만, 국민 여러분께서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어려운 일들을 헤쳐 올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그 신뢰와 성원에 보답 드리고자 우리 경제가 풍요로워지고 우리나라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박 대통령은 "저는 유엔총회 참석 때문에 이번 추석연휴를 미국에서 보내게 되었지만 여러분 모두 고향 오가는 길 안전하게 잘 다녀오시고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추석 명절이 되기를 빌겠다"고 했다.


박 대통령은 계속해서 "명절 연휴에도 일하시는 근로자 여러분과 경찰관, 소방관, 군 장병 여러분게서도 따뜻한 명절 연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박 대통령은 이날 오후 유엔총회 참석을 위해 전용기편으로 미국 뉴욕을 향해 출발한다. 박 대통령은 30일 귀국한다.




신범수 기자 ans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