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센스만점 이색 추석 선물은

시계아이콘01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건강과 실속 모두를 챙긴 선물들이 인기다. 가을은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기운이 감돌아 부모님 건강이 무엇보다 걱정되는 시기다.


난방비 걱정 때문에 보일러조차 쉽사리 사용하지 않는 부모님을 생각한다면 올 추석엔 마음까지 따뜻하게 데워드릴 수 있는 온수매트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경동나비엔은 보일러 핵심 기술을 그대로 적용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를 최근 출시했다.


나비엔 메이트는 보일러로 돌아오는 물의 온도까지 제어해 사용자가 설정한 정확한 온도를 구현하며, 인체에 적합한 온도의 온수를 사용해 따뜻하고 포근한 온도를 구현했다.

끓는 물로 뜨거운 열을 전달하는 방식이 아니라 온돌처럼 은은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덕분에 나비엔 메이트는 온도 편차 없이 매트 전체에서 균일하게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그간 온수매트의 문제점으로 제기되던 저온화상 문제도 말끔히 해결했다.


또한 1℃까지 온도 제어가 가능한 분리 난방을 통해 하나의 매트에서 각자 원하는 온도를 자유롭게 설정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의 안전성과 편의성 또한 뛰어나다. 수면 구간별 온도 변화를 통해 쾌적한 수면을 유도하는 수면모드, 제품 내부에 흐르는 물을 고온으로 가열하여 세균 발생을 예방하는 살균모드도 지원한다. 자동 정지 타이머, 과열방지 기능 등 멀티 세이프티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 안전성을 높였다.


이뿐 아니라 음성안내기능을 통해 온수매트의 상태와 설정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리모컨 등을 통해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 인터넷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www.navienhouse.com)’ 또는 홈쇼핑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마음이 담긴 선물이라면 무엇을 드려도 좋아하시겠지만 그 동안 가족을 위해 고생하신 부모님을 생각한다면 조금 특별한 선물로 안마의자를 추천한다.


바디프랜드가 지난 5월 출시한 최고급 사양의 ‘파라오’는 바디프랜드의 대표 안마의자인 ‘팬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6가지 자동안마기능에 골프를 즐기는 아버지를 위한 ‘골프모드’,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어머니를 위한 ‘힙업모드’, 자녀의 피로를 덜어줄 ‘수험생모드’까지 추가했다.


이 밖에 자동으로 사용자의 체형을 분석하는 ‘자동체형인식’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몸에 꼭 맞는 안마를 제공하고 다리 길이도 자동으로 조절된다. 한글 액정 리모컨을 탑재해 조작 편의성을 더했으며, 안마볼의 위치, 간격조정, 속도, 롤링, 온열 등의 모든 기능을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게 수동으로 설정 가능하다.


직접 체험한 뒤 선택도 가능하다. 서울부터 제주까지 전국 77곳 바디프랜드 직영점에 방문하면 1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안마의자를 무료로 체험한 뒤 지점장의 전문적인 설명에 따라 부모님께 꼭 필요한 안마의자를 구매할 수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