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TV 동물농장' 모바일 게임으로 만난다-롤메이커와 SBS, 업무협약 체결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TV 동물농장' 모바일 게임으로 만난다-롤메이커와 SBS, 업무협약 체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지난 15년간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끈 SBS 인기 TV 프로그램 'TV 동물농장'이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된다.

지난주 모바일 게임회사 룰메이커는 SBS와 공동으로 'TV 동물농장'의 모바일 게임 제작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될 'TV 동물농장'을 국내를 비롯한 반려동물에 애정과 관심이 높은 전 세계에 서비스를 확대함과 동시에 게임의 광고, 홍보, 마케팅 등 전반적인 사업 영역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2016년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TV 동물농장'은 방송 프로그램이 가진 취지 그대로 인간과 동물이 함께 살아가며 서로에게 기쁨과 감동을 주는 모습을 담을 계획이다.


룰메이커의 김태훈 대표는 "아직 구체적인 기획 내용을 밝힐 수 없지만, 단순히 여러 가지 동물을 육성하는 게임보다는 SBS 인기 프로그램 'TV 동물농장'처럼 기쁨과 감동을 선사하는 게임을 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룰메이커는 올해 초 출시한 '우주정복 for Kakao'의 우주여행 마케팅으로 유저들의 큰 관심을 끈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