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동제약,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은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을 인증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일동제약,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일동제약 경영지원부문 이은국 전무(右)가 고용노동부 박종길 직업능력정책국장으로부터 상을 받고 있다.
AD


베스트(Best) HRD는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국가 인적자원개발?관리의 기준을 만들어 이를 달성한 우수 공공기관과 기업을 인증해주는 제도다. 고용노동부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청 등 4개 정부부처가 공동으로 수여한다.

일동제약은 올해 창업 74주년을 맞은 제약사로, 인적자원관리에 대한 주기적인 내?외부 모니터링(ESI, 역량다면평가, 교육통합시스템)과 ERP 평가관리 등을 운영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2001년부터 실시한 지식경영 및 학습조직(제안제도, COP활동 등) 활동을 통해 매출신장, 원가절감은 물론 꾸준한 근로환경개선을 추진하고, 지난해에만 연간 약 360억 원의 매출증대와 원가절감의 효과를 얻었다는 것이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인증을 통해 일동제약은 향후 Best-HRD 인증 로고 활용, 정기근로감독 3년간 면제, 해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방문기회 제공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