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혼자산다' 강남, 친구들에 응원 받아…'힘들 때 사귄 친구들' 누구길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나혼자산다' 강남, 친구들에 응원 받아…'힘들 때 사귄 친구들' 누구길래? 나혼자산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강남이 첫 솔로 무대를 앞두고 친구들의 응원을 받았다.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변신' 편으로 진행된 가운데 강남이 솔로 활동을 시작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강남은 생애 첫 솔로 데뷔를 앞두고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때 과거 지하철에서 만나 친구가 된 승리에게 전화가 왔다. 승리는 "너 보러 왔다. 방송국이다"고 밝힌 뒤 직접 만든 응원 판을 들고 나타났다.

또 강남의 은행 업무를 돕다가 친구가 된 은행직원 한송이 역시 케이크를 들고 대기실을 방문해 강남을 깜짝 놀라게 했다.


예상치 못한 친구들의 방문에 강남은 놀라워하면서도 긴장감을 훌훌 털어냈다. 강남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1년 전에 만났던 친구들이 대기실에 오니까 긴장감이 사라졌다. 힘들 때 만난 친구들을 다시 보니까 뿌듯하면서도 고마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은 6.8%(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방송분(6.3%)보다 0.5%P 상승한 수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