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위스퓨어, 안티에이징 라인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스위스퓨어, 안티에이징 라인 론칭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가 안티에이징 라인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안티에이징 라인은 스위스 레드러브 애플 추출물이 함유돼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점이 장점이다. 속살까지 붉은빛을 띠어 일명 속 빨간 사과라고도 불리는 레드러브 애플은 특히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항산화 효과가 매우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알프스의 혹독한 자연 환경에서 자라 생명력이 강한 알파인 윌로우 허브, 알파인 스컬캡, 에델바이스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이번 안티에이징 라인은 올데이 에이지 리페어 크림과 올데이 에이지 컨트롤 세럼, 애플 퓨레 굿모닝 마스크 등 총 3품목이 준비됐다.


'올데이 에이지 리페어 크림'은 풍부한 보습과 영양 성분이 노화 징후를 관리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항산화 세럼인 '올데이 에이지 컨트롤 세럼'은 탄력있는 젤 제형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해준다. '애플 퓨레 굿모닝 마스크'는 수면팩으로 활용 가능한 올인원 마스크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매끄러운 피부로 관리해준다.


스위스퓨어 제품은 스위스퓨어 홈페이지(www.swisspure.net)와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올데이 에이지 컨트롤 세럼과 크림은 각 50ml, 2만2000원, 애플 퓨레 굿모닝 마스크는 100ml, 1만8000원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