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18일 ‘아나 카프리’ 가을 상품 80% 할인 판매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지민 트렌치코트’ 등 19종 가을 의류, GS샵 단독 할인 판매로 선봬


GS샵, 18일 ‘아나 카프리’ 가을 상품 80% 할인 판매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모바일 GS샵과 인터넷쇼핑몰 GS샵이 ‘오늘의 딜’ 코너를 통해 여성 캐릭터 브랜드 ‘아나 카프리(ANA CAPRI)’의 가을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나 카프리 소매배색 트렌치코트’와 ‘루즈핏 트렌치’를 GS샵에서만 단독으로 할인 판매하며, 이와 함께 아우터, 블라우스, 원피스 등 19종의 가을 의류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아나 카프리의 뮤즈인 한지민이 SNS를 통해 공개해 ‘한지민 트렌치코트’로 유명해진 아나 카프리 소매배색 트렌치코트는 57% 할인된 6만9000원에 판매한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아나 카프리의 2015 F/W시즌 컨셉이 돋보이는 트렌치코트로 어깨선은 내리고 밑단은 둥글게 처리하는 등 여성의 아름다운 선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색상은 네이비와 카키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주민아 GS샵 M패션의류팀 과장은 “모바일 GS샵의 ‘오늘의 딜’ 코너는 하루 만에 1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는 등 판매 효과가 높은 채널로 자리잡아 여러 브랜드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GS샵에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가장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