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우자조금 "한우, 20%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서울청계광장에서 '추석맞이 한우 직거래장터' 열어

한우자조금 "한우, 20%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달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서울청계광장에서 '추석맞이 한우 직거래장터'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안심, 등심, 채끝, 양지, 사골 등 다양한 부위의 한우를 시중가보다 2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번 행사 상품은 1등급 100g 기준으로 안심 8000원, 등심 7200원, 채끝 6900원, 양지 4500원, 국거리와 불고기용 정육이 각각 3000원에 판매된다. 가족 몸보신에 좋은 사골, 우족 등 한우 부산물도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의성 마늘소와 정읍한우 브랜드가 참여해 산지에서 매일 신선한 한우를 직접 공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직거래장터를 방문한 소비자들을 위해 한우부위별 다트이벤트와 한우불고기시식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근수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직거래장터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한우가격 상승으로 인해 한우구입을 망설이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했다"며 "수입소고기보다 맛과 영양이 뛰어난 우리한우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