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놀부보쌈, 직화족발 등 신메뉴 9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놀부보쌈, 직화족발 등 신메뉴 9종 출시 놀부보쌈 신메뉴 포스터.
AD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의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이 매장과 메뉴 리노베이션 '보쌈 혁신 2.0'을 시작하며 직화족발 등 신메뉴 9종을 새로 선보였다.

'직화족발'과 '직화마늘족발'은 300℃의 불 맛이 가미된 깊은 맛이 특징으로, 직화구이 방식으로 구워내 기름기를 쏙 뺀 쫀득함이 일품이다. 놀부는 사이드메뉴로 오징어무침, 새콤한 양배추샐러드를 곁들여 족발의 느끼함까지 잡았다. 콜라겐이 풍부한 족발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번 메뉴는 피부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고객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놀부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새로운 맛과 조화가 이색적인 퓨전 메뉴도 선보인다. 이는 담백한 보쌈과 매콤한 오징어 볶음, 알싸한 파무침을 함께 싸먹는 '오징어볶음철판', 보쌈을 구운 마늘과 데리야끼소스로 볶아 낸 '갈릭데리야끼보쌈'으로 각종 모임이나 회식의 주류 안주로 아주 좋다


또 점심메뉴로 진한 사골육수로 맛을 낸 제주도식 고기국수를 표방한 '보쌈국수'와 푸짐한 야채와 보쌈, 고기를 매콤한 비빔국수와 함께 비벼먹는 '보쌈비빔국수'도 내놓았다. 이 밖에 저칼로리 훈제오리와 마늘소스를 곁들인 '갈릭훈제오리샐러드', 3대 명약으로 알려진 구기자를 첨가해 건강을 더한 '구기자 수육전골', 새콤달콤한 소스와 통오징어를 함께 버무려 먹는 '통오징어비빔족발' 등도 새로 선보였다.


놀부는 전국 놀부보쌈 매장별 상황을 고려해 순차적으로 신메뉴를 도입할 계획이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