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프리미엄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의 품목을 확대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3월 선보인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배우 황신혜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제품력을 극찬하며 SNS에서 화제를 모아 단기간에 브랜드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크림 외에 기초 제품을 생산해 달라는 국내외 고객들의 요청이 이어져 이례적으로 토너와 에멀전, 에센스, 아이크림 및 마스크 시트까지 품목을 추가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의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은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쫀득한 황금빛 진액 제형의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는 함유된 보습 성분이 수분 유지를 도와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여기에 농축된 영양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진생 로얄 실크 아이크림'은 내장된 프리미엄 어플리케이터가 360도 회전하면서 제품의 흡수를 도와 눈가 피부의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우수한 밀착력의 겔 마스크 시트인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온도 감응성 시스템을 적용해 강력한 수분을 전달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두 가지 이벤트를 펼친다. 다음달 10일까지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중 기초 한 품목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등(5명)에게는 순금 10돈의 황금바를, 2등(10명)에게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정품 등 총 615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크림이나 에센스 또는 기초 2종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