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로코킹' 이진욱, '굿바이 미스터 블랙' 출연 확정…문채원과 호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로코킹' 이진욱, '굿바이 미스터 블랙' 출연 확정…문채원과 호흡 이진욱 문채원. 사진=SBS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진욱과 문채원이 SBS 새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15일 SBS에 따르면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용팔이'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후속으로 방송된다.


이진욱은 인간미 넘치는 사람이었지만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고 복수를 꿈꾸는 해군 특수부대 UDT 장교 '차지원'을 연기하고, 문채원은 깜찍하고 발랄한 소녀 '스완'으로 분해 긴장감있는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SBS 측은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가며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이진욱과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문채원의 만남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킬 것으로 판단했다"고 전했다.


한편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모티브로 한 남자의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가미한 드라마로 차지원이 신분위장을 위해 가짜 결혼식을 올렸던 어린 신부 스완으로 인해 예기치 않게 사랑과 인간에 대한 신의를 다시 회복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