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넥스트플로어는 14일 창립 3주년을 맞아 기업의 아이덴티티(Identity)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이 영상은 게임을 소재로 넥스트플로어가 설립부터 현재까지 추구하고자하는 게임의 가치 및 방향성 등을 감성을 자극하는 한 편의 드라마 형식으로 표현했다.
특히 영상에서는 넥스트플로어를 소년으로 의인화해 유년시절 그가 즐겼던 게임의 추억과 게임이 지닌 근본적인 즐거움을 게임 제작자가 된 후에도 고민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 게임은 세대를 초월해 즐기는 사람과 만드는 사람 모두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지난 2012년 9월 설립된 모바일게임 개발사다. 대표작 '드래곤플라이트'는 누적 이용자수 2500만 이상을 기록하며 출시 3년이 지난 지금도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또 넥스트플로어는 '엘브리사', '나이츠오브클랜' 등 다양한 게임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일본 현지 법인 '스테어즈'를 설립해 아시아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넥스트플로어의 매니페스토 영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스트플로어 공식 홈페이지(www.nextfloo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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