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EB하나은행, 김수현·하지원과 함께 출범기념 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KEB하나은행, 김수현·하지원과 함께 출범기념 행사 개최 KEB하나은행 광고모델인 배우 김수현씨(우측)와 하지원씨(좌측)가 10일 오후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열린 대고객 사은행사 'KEB 하나 데이트(Hana Date)'에 참석해 고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자료:KEB하나은행)
AD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KEB하나은행은 10일 오후 통합은행 출범을 맞이해 올림픽공원에서 대고객 사은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KEB하나은행의 광고모델인 한류스타 김수현 씨와 하지원 씨가 함께 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해외 고객 100명, 국내 고객 100명 등 총 200명의 고객이 행사에 참석했다.

두 시간여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는 레크레이션, 축하공연, 모델과의 토크콘서트, 행운권 추첨, 기념촬영 등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김정기 부행장은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이 만나 자산규모 국내 1위 은행, 더불어 국내 은행 중 해외 국가에 가장 많이 진출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은행 'KEB하나은행'이 탄생했다"며 "출범하기까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소중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부단한 노력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