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고양시 일산구에서 청정 임산물 직거래 한마당 개최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는 추석 대명절을 맞아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고양시 롯데빅마켓 앞 광장에서 우리 숲에서 자란 청정 임산물 직거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직거래 한마당은 국산 청정 임산물의 생산자와 소비자간 직거래 행사로 임업인의 소득증대와 임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며 다양한 임산물 선물세트를 알리고 국산 임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개최된다.
직거래 한마당에는 우수 임산물과 특산물의 전시와 함께 임산물 나눠주기, 목공체험, 가을 음악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산림조합중앙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임산물의 가치증진과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필요욕구를 충족하고 산별적으로 유통되고 있는 우수임산물의 안정적 유통체계 구축을 위해 개최한다.
직거래 행사에는 전국 회원 산림조합, 임산물 인터넷 쇼핑몰 푸른장터, e-숲으로, 산림경영인협회, 임업후계자협회, 산림복합경영인협회 등이 참여하며 고양시와 롯데빅마켓이 후원한다.
우리 숲에서 자란 청정임산물 직거래 한마당 행사에 대한 문의는 산림조합중앙회 임산물유통센터(1544-7671)로 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