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참이슬16.9' 출시…부산 공략나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최적의 목넘김…숙취가 없는 깨끗한 맛

하이트진로, '참이슬16.9' 출시…부산 공략나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는 알코올 도수 16.9%로 최적의 목넘김을 완성한 '참이슬16.9'를 부산지역에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부산 시장이 저도수 트렌드를 이끌어온 만큼 새로운 저도수의 참이슬 제품을 부산에서 가장 먼저 인정받겠다는 의지로 보인다.

참이슬16.9는 부산에서 가장 대중적이면서 최적의 목넘김이 가능한 알코올 도수인 16.9%를 채택, 특허 공법인 천연 대나무 활성숯 정제공법을 적용해 깔끔한 목넘김과 부담없는 향, 숙취가 없는 깨끗한 맛이 특징인 매력적인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부산 소비자에게 한발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성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수 아이유를 모델로 활용하고, 젊은 층이 많이 모이는 부산 중심 상권에 팝업스토어 '이슬포차'를 운영, 소비자들이 참이슬16.9의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시음행사를 포함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참이슬16.9는 순하고 부드러운 소주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라며 "부산에서의 안정적인 성장을 발판으로 향후 주변 지역으로의 확대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