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용산 전자랜드, 도심 속 가족나들이 공간으로 재탄생

시계아이콘01분 0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12~13일, 대대적인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펀펀 페스티벌’ 진행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용산 전자랜드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나들이 공간으로 재탄생 한다.


전자랜드는 11일 국내 최초 레고 교육 체험관 ‘핸즈온 캠퍼스’ 오픈을 기념해 드마리스, 롯데시네마, 아셈하비 등 용산 전자랜드 상가 내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펀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덴마크 레고 에듀케이션의 공식 파트너사인 ㈜핸즈온러닝은 국내 최초의 대규모 오프라인 레고 교육 체험관으로 용산 전자랜드를 낙점했다. 전자랜드 신관 4층에 개점되는 ‘핸즈온 캠퍼스’는 세계적인 완구 기업 레고의 교육 체험관으로, 상시 전시장을 운영한다.


레고를 이용한 교육문화 공간인 ‘핸즈온 캠퍼스’는 레고와 로봇 등으로 다양한 작품을 만들며 상상력과 창의력, 논리력 등을 키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 외에 전자랜드는 온 가족나들이 코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어뮤즈 존을 강화해 멀티플렉스, 패밀리 레스토랑, 완구 및 프라모델, 드론과 무선조정 RC 등 매장을 새 단장해 가족, 친구, 연인 등 전 연령의 방문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고 체험관 오픈과 새 단장을 기념해 12~13일 양일 간 ‘펀펀 페스티벌’을 진행, 방문객을 위한 대대적인 할인행사와 다양한 사은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


레고 교육 체험관 ‘핸즈온 캠퍼스’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입장료 30%를 할인해주고, 선착순 200명에게 정품 레고브릭 라이트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아셈하비’ 용산점은 건담 프라모델 전 제품 40%, 아카데미 과학 전 제품 25% 등오프라인 최저 가격으로 제공하고, ‘드론 월드스카이’에서는 국민 드론으로 불리는 시마 X5, X8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국내 최대규모 1200석의 프리미엄 패밀리레스토랑 드마리스 용산점에서 20일까지 4인 방문 시 1인 무료 식사제공, 식사고객 테이블 당 와인 1병을 증정한다. 롯데 시네마 용산점은 이달 말 까지 영화관람권과 팝콘 콤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 내 각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1만명에게는 100% 당첨 쿠폰을 현장에서 즉시 지급한다. 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리솜 리조트 숙박권(4인권),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 RC제품 MTA 몬스터 자동차(70만원 상당), 기차모형 키트, 드마리스 식사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www.i-etland.co.kr)와 대표번호(02-707-4700)로 문의하면 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