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인기 프랑스 와인 '지네스떼클라시크보르도레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홈플러스,인기 프랑스 와인 '지네스떼클라시크보르도레드' 출시 10일 모델들이홈플러스영등포점에서지네스떼클라시크보르도레드 와인을 선보이고 있다.
AD


영국 내 부띠끄 레스토랑, 펍 등에서 연간 10만병 이상 판매되는 와인
국내 론칭 기념으로 10일부터28일까지 출시 기념, 정상가 대비 30% 할인 판매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홈플러스는 인기 프랑스 와인 '지네스떼클라시크보르도레드'를 출시한다.


국내 최대의 와인 수입사금양인터내셔널이홈플러스 133개 매장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

'지네스떼 클래식 보르도레드'는 프랑스의 정통 와인 산지로 손꼽히는 보르도 지역의 유명 네고시앙인지네스떼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와인으로 전통적인 보르도 와인의 특징을 담고 있다.


이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까베네소비뇽, 멀롯, 까베네 프랑을 같은 비율로 블렌딩해 부드러운 타닌과 풍성한 향, 산도와 바디감의 조화가 뛰어나다.


산도, 향, 알코올 도수, 당도 등이 어느 한 쪽도 유난히 치우치지 않는 탁월한 밸런스의 구조감은 까다로운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스크류캡으로 출시돼 오프너 없이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와인으로 침투하는 산소의 양이 적기 때문에 과일 풍미가 오래 유지되는 게 특징이다.


홈플러스는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28일까지 '지네스떼클라시크보르도레드'(750ml)를정상가 보다 30% 할인된 1만8000원에 판매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