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만 등에서 주요 매출 순위 1위에 오른 화제작
모바일 슈팅게임 장르 개척할 지 주목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티저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를 9일 열었다.
넷마블은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백발백중'의 특징을 소개하고, 실제 플레이 화면을 공개했다. 영상은 티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저 페이지에는 영상 외에도 주요 캐릭터, 용병 6종, 총기 8종, 4가지 게임모드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다.
'백발백중'은 중국,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서 주요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게임성과 흥행성을 입증한 화제작이다. 특히, 이 게임은 슈팅게임이 정착하지 못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백발백중'은 여러 테마에서 싱글 플레이를 즐기는 미션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무한모드, 친구와 실시간으로 총격전을 즐기는 대전모드, 최대 4인끼리 팀을 이뤄 보스를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총기 아이템과 게임재화(300 다이아)를 증정하고, 지인에게 '백발백중'을 알리면 추천 수에 따라 최대 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넷마블은 공식카페에 가입한 이용자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티저 페이지에서 게임에 대한 기대평과 응원글을 남긴 30명에게도 500개의 다이아를 추첨을 통해 준다.
'백발백중'은 다음달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출시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저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